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아주 좋은 결혼 기념일]결혼기념일엔 2시간 먼저 퇴근하세요


家和萬事成

무릇 가정이 화목하면 모든 일이 잘 되기 마련입니다.
가정이 행복해야 회사일도 열심히, 잘 할 수 있겠지요... ^▽^
그렇다면 부부에게 가장 중요한 결혼기념일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혹시... 직장에서 야근을 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아주캐피탈은 결혼기념일은 맞은 직원에게 축하 꽃바구니 또는 계열사인 서교호텔의 2인 식사권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5월부터는 내부 직원들의 기를 팍!팍! 살려주자는 취지에서 기존의 프로그램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결혼기념일을 앞두고 배우자 앞으로 한 통의 깜짝편지가 배달됩니다. 이윤종 사장님의 편지와 함께 '2시간 조기퇴근 쿠폰'도 함께 말이죠.



사장닝의 편지에는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고, 아주캐피탈의 든든한 인재인 배우자가 회사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늘 지원해 준 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사장님의 편지 中]
...

배우자가 지친 모습으로 퇴근할 때 그 어느 회사보다 치열한 경쟁을 하는 아주캐피탈의 구성원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돌아왔음을 이해하여 주시고, 지금처럼 밝고 환한 가족드의 미소로 격려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복리후생 지원 등 아직까지 우리 가족들이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점이 많다는 것을 저는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회사는 우리 가족들의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동봉해 드린 '2시간 조기퇴근 쿠폰'은 소중한 날을 가족과 함께 보내시라는 취지로 드리는 작은 선물입니다. 두 분의 소중한 날이 밝고 행복한 시간으로 채워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남은 시간이 더욱 화목하고 건강하기실 기원합니다. 

                                                                                                                                     두 분의 행복한 날에 며칠 앞서
                                                                                                                                 아주캐피탈 대표이사 이윤종 드림


이번 결혼기념일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는 경영혁신팀 담당자는 결혼기념일 전 적절하게 편지가 도착할 수 있도록 일주일에도 몇 번씩 우체국에 가기에 바쁘다고 하네요. 또한 미혼 직원들도 챙겨달라는 항의 아닌 항의전화에 매우 곤란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ㅎㅎㅎ

 

 따끈따끈한 결혼 1주년을 맞는 회계팀 신상일 사원이 경영기획담당 박춘원 상무님으로부터 쿠폰을 전달받고 있는 사진입니다.


결혼기념일에는 꼭~ 2시간 일찍 퇴근하셔서 배우자와 가족들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내부 직원들이 행복한 아주캐피탈은 고객 만족과 행복에도 노력하겠습니다!!!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