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쌓인 신용만큼 돌려주는 서민생활 금융 - 아주캐피탈 '아주 희망찬 Payback론' 출시


쌓인 신용만큼 돌려주는 서민생활 금융
아주캐피탈 '아주 희망찬 Payback론' 출시


아주캐피탈㈜(대표이사 이윤종)은 서민 생활자금 마련 신용대출 상품인 ‘아주 희망찬 PayBack론’을 11일부터 판매한다. 

이 상품은 신용도를 쌓지 못해 금리 수준이 높은 서민금융 수요자들에게 학자금, 결혼비용, 의료비, 주택마련 자금 대출 등 필수적인 자금 용도가 있을 시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별도 수수료 없이 최대 3.5%의 금리 할인 혜택과 함께 6개월 이상 무연체시 최대 1.5%까지 금리를 추가 인하하는 서민생활 금융 상품이다.

직장인 대상 100만원~1,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9.9%부터 차등 적용된다. 대출기간은 12, 24, 36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고객 편의성과 신속함을 더해 오픈한 ‘온라인 금융몰(www.ajucapital.co.kr)’에서 대출을 신청하고 fax로 증빙서류를 송부하는 간편한 절차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One-stop 금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메신저를 통해 전문상담원과의 실시간 대출 상담도 가능하다. 

아주캐피탈㈜ 담당자는 “일생의 중요한 생활자금 마련에 ‘아주 희망찬 PayBack론’이 보탬이 되길 바라며, 많은 고객들이 금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하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