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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고객만족경영 Step. 1] Silver 고객을 위한 ARS 시스템 업그레이드



상품을 사용하시면서 회사에 문의할 일이 종종 있으시죠?
할부금 조회, 주소변경, 결제계좌 변경, 설정해지, 세금계산서 발급 등등...

요즘은 인터넷서비스가 많이 발달하여 웬만한 서비스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조회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만, 그래도 콜센터로 전화를 하게 되는 일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젊은 세대들이야 워낙 컴퓨터 사용이 익숙하지만 어른신들의 경우에는 콜센터가 아직은 더 편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콜센터 서비스의 발달로 보편적인 문의 및 처리 같은 경우는 자동 음성 서비스에 따라 버튼을 눌러가다 보면 처리가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만, 오히려 상담원 통화로의 일 처리가 용이하다고 느끼시는 어르신들에게는 상담원 연결까지의 절차는 미로와 같이 복잡할 때가 있습니다.

Silver고객들이 아주캐피탈을 더욱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야 할텐데....하는 생각에서
만 60세 이상 Silver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원 연결을 신속하게 연결해드리는 서비스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Ring Ring~~!! 1544-8600


아주캐피탈 대표번호 1544-8600 으로 전화를 하시면 일단 개인주민번호 또는 사업자번호를 누르시게 됩니다. 그럼 전산 내부적으로 아주캐피탈 거래고객인지 아닌지를 구분하게 될텐데요....아주캐피탈 개인 거래 고객인 경우, 주민번호로 식별하여 만 60세 이상인 고객에 대해서는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고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바로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상담원 연결을 통해 아주캐피탈의 서비스를 좀 더 편하게 받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Silver고객 자동 응답 서비스는 눈에는 보이지 않는 전산 내부적인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시킨 부분입니다만,
고객님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작은 부분도 더 많이, 더 먼저 생각하여 ㄷ ㅓ 좋은 아주캐피탈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을 향한
앞으로의 아주캐피탈의 작은 변화들을 기대해 주세요~!



★ 'Silver 고객을 위한 ARS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대한 내용은 아주캐피탈 고객지원팀 이태용 사원이 도움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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