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아주캐피탈, 중고차 경매사이트 ‘오토스토리’ 오픈

아주캐피탈, 중고차 경매사이트 오토스토리오픈

- 차별화된 경매서비스 본격 가동’…12일 첫 경매 실시

- 10월말까지 상품권 제공 등 감사 이벤트 풍성

 

아주캐피탈(대표이사 이윤종)은 차별화된 중고차 경매서비스를 지원할 오토스토리웹사이트(www.autostory.co.kr)를 오픈하고, 12일 첫 경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토스토리는 아주캐피탈이 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자동차경매장과 제휴를 맺어 고객의 자동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수 있도록 경매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중고차 거래사이트다.

 

아주캐피탈은 오토스토리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중고차를 출품한 고객들은 총 10만원에 상당하는 출품 및 탁송서비스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며, 현재 2% 수준인 낙찰수수료를 50% 면제 받는다.

 

또한, 차량 출품 후 낙찰된 모든 고객들에게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12일 첫 경매에 차를 출품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지인에게 오토스토리를 소개하고, 소개한 고객 차량이 낙찰되었을 경우에는 소개한 고객에게도 5만원의 모바일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중고차 출품 문의는 오토스토리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 02-2017-5200으로 하면 된다.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