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아주캐피탈 중고차 경매 서비스 선보인다

아주캐피탈 중고차 경매 서비스 선보인다

- 프리미엄 고객서비스 아주캐피탈 오토스토리’ 9월 오픈

- 국내 최대 ㈜서울자동차경매장와 업무 협약 체결

 

 

직장인 문종석 씨(34)는 타던 차를 팔기 위해 인터넷 직거래사이트와 중고차 매매업체를 알아보다가 고민에 빠졌다. 직거래의 경우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으로 매매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서류준비부터 실제 거래까지 전 과정에 직접 발품을 팔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내 차 가격을 얼마나 받아야 제 값을 받는 것이지 확신이 서지 않았다.

 

아주캐피탈(대표이사 이윤종)은 이러한 고객 불편을 덜어주고 고객들이 자신의 차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팔 수 있도록 아주캐피탈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자동차 경매 서비스를 업계에서 처음으로 오는 9월부터 선뵌다.

 

이를 위해 아주캐피탈은 최근 국내 최대 자동차 경매장인 ㈜서울자동차경매장과 업무 제휴 협약을 맺었다.

 

아주캐피탈은 또 경매 전용 사이트인 아주캐피탈 오토스토리(Auto Story)’를 구축했다. 이 곳에선 중고차 시세 검색, 경매상황 조회 및 아주캐피탈 자동차 금융상품 안내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예컨대, 고객이 아주캐피탈 오토스토리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경매 신청을 하면 서울자동차경매는 차량픽업, 성능점검, 경매진행 등 모든 경매절차를 진행하게 된다.

 

오토스토리에 올라온 차량은 입찰 회원들이 참여한 공개경쟁을 통해 높은 가격을 제시한 중고차 매매업체에 최종 낙찰된다. 고객은 이러한 경매 진행 상황을 홈페이지와 문자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아주캐피탈 관계자는 오토스토리는 당사 자동차금융 이용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게 특징이라며, “향후 아주캐피탈 고객들이 실질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아주캐피탈 오토스토리 프로세스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