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2012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3년 연속 수상 현장에 다녀오다!

한국표준협회 2012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3년 연속 수상 현장에 다녀오다!

 

2012 6 27일은 아주캐피탈에게 그 어떤 날보다 ‘아주 좋은 날’이었습니다.

한국표준협회 2012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한 날이기 때문이죠!

특히 올해 수상은2010년 고객만족부문 대상, 2011년 종합대상 수상에 이은 업계 최초 3년 연속 서비스대상 수상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품질 혁신 활동을 전개하여 그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 주어지는 상인데요, 한 번도 받기 힘든 서비스대상을 3년이나 연속으로 수상하게 되었다니, 고객을 위한 아주캐피탈의 서비스정신이 어느 정도인지 예상할 수 있겠죠?

그럼 시상식 당일 현장의 모습을 한번 살펴볼까요?

시상식은 서울 삼성동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습니다.

 

 

한국 표준협회 회장님과 인사를 나누고 있는 이윤종 사장님모습입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아주캐피탈 외 20여 개 국내 기업들의 임원 및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수상의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한국 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하게 되면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영예를 안게 되는데요,

아주캐피탈도 ‘명예의 전당’에 오를 날이 얼른 왔으면 좋겠네요!

 

 

영업총괄 이상문 전무님과 홍보마케팅 탁용원 팀장님의 모습이네요.

어떤 기업들이 올해 서비스대상을 받았는지 살펴보고 계신 중입니다.

캐피탈 부문 종합대상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아주캐피탈'을 보며 뿌듯해하셨죠^^

 

 

 

‘핸드프린팅’을 하고 계신 사장님의 표정이 무척 밝아 보이시죠?

 

드디어 본격적인 시상식 시작!

이날 시상식에는 2012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비롯해 고객만족부문대상, 특별상, 우수논문상 등 국내 서비스기업 품질을 발전시키는 일에 공헌을 한 기업 및 개인에게 상패 및 상금을 전달하는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첫 해보다는 다음 해에, 그리고 두 번째 해보다는 올해, 좀 더 자연스러운 표정을 보여주신 이윤종 사장님, 역시 연속 3년 수상이 주는 여유는 다르죠?

 

아주캐피탈은 2010 ‘고객중심경영’을 선포한 이후 3년 동안 VOC(Voice of Customer)시스템의 정착, 고객행복센터 기능 확대 및 개편, 전 임직원 교육을 통한 CS마인드 고취, 고객 불만 관련 처리 지침 마련 등 프로세스 정립으로 고객에게 아주 좋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써왔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2011년에는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의 CCM(고객중심경영) 인증을 받았으며, 실제로 ‘고객중심경영’ 선포 이후 고객불만 발생률은 20% 이상, 민원 이관 건수는 46% 감소하였고, 전화모니터링 평가도 10% 이상 향상돼 고객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많은 노력들이 서비스대상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성과로 이어진 것이죠^^

이윤종 사장님은 “반복되는 수상에도 자만하지 않고, 회사의 비젼인 '고객과 함께 꿈을 실현하는 No.1 소비자금융회사'에 걸맞게, 아주캐피탈 임직원 모두가 고객의 작은 불만을 해소와 더불어 고객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것을 해드릴 수 있는 회사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아주캐피탈의 모습을 지켜봐주세요

 

 

이상으로 아주캐피탈의 2012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현장 스케치를 마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