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아주캐피탈, 2012년도 인턴사원 채용

아주캐피탈, 2012년도 인턴사원 채용

- 금융 전문 역량 갖춘 인재 양성

- 40명 채용, 60% 이상 정규직 전환 예정

 

 

아주캐피탈(대표이사 이윤종)6월 말부터 9월 말까지 3개월 동안 2012년도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주캐피탈은 4년제 대졸 또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약 4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전국 지점 자동차금융 영업(영업채널 및 고객관리)과 본사 경영지원업무(경영관리, 전략기획, 자금/회계, 리스크관리, 영업기획, 마케팅) 등이다.

 

6 10일까지 아주캐피탈 채용사이트(http://recruit.ajucapital.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 면접 및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을 결정한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2 3일간의 입문 교육을 거쳐 배치된 부서와 지점에서 OJT(On The Job Training)를 받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근무 및 과제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은 사원에게는 정규직 전환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배영환 인사총무팀장은 아주캐피탈과 함께 즐거운 도전을 함께 할 열정을 가진 인재 발굴에 목적이 있다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금융실무 역량과 직장인이 갖추어야 할 기본 태도와 실무 역량을 쌓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캐피탈은 6월 초에 인턴십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서울 및 지방 소재 10개 대학에서 채용설명회도 함께 진행한다.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