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아주캐피탈 직원들은 '열공중'




 아주캐피탈 직원들은 '열공중'
- 이윤종 사장, 전 직원 대상 CS교육서 9차례 특강
- 심사·금융아카데미 등 전문가과정 개설도


아주캐피탈 전 직원들이 9차례에 거쳐 CS교육에 들어가는 등 ‘열공모드’에 들어갔다. 이와 함께 여신 역량 고도화를 위한 ‘심사아카데미’가 진행 중이고, 여신업계에서는 처음으로 금융연수원과 제휴해 개설한 ‘금융아카데미’를 오는 4월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아주캐피탈(대표이사 이윤종)은 26일을 시작으로 2 달간 경기도 용인 현대인재개발원에서 ‘2012 고객중심 전사원 과정’을 실시한다. 1박2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한 명의 직원도 빠짐없이 수강해야 하는 필수 과정이다.

특히, 이윤종 사장은 용인을 9차례 오가며 직접 특강을 펼쳐 고객중심경영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전 직원들에게 피력할 예정이다. 이 사장은 첫날 오전 9시 ‘CEO 특강’에서 경영 환경 변화에 따른 고객중심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직원들의 자세와 역할을 당부했다.

아주캐피탈 직원들은 회사의 CS 수준을 분석하고 개선점을 도출해 토의∙발표하는 시간을 비롯해 고객만족 응대, 고객감동과 관계관리, CS 실천을 위한 행동계획 설계 등의 교육을 받는다.

이 밖에도 아주캐피탈은 ‘사이버대학 학위과정’을 지원하고, 금융∙경영∙인문∙어학 등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돕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양성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설명] 아주캐피탈 이윤종 사장이 26일 경기도 용인 현대인재개발원에서 열린
‘2012 고객중심 전사원 과정’에 참석해 고객중심경영의 중요성에 대해 특강을 펼치고 있다.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