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아주캐피탈, 개인대출 다이렉트 금리인하 이벤트


아주캐피탈, 개인대출 다이렉트 금리인하 이벤트

- 신용등급별 최대 5%p 인하 혜택…3월부터 세 달간

- 2월 취급액 100억원 첫 돌파



아주캐피탈(대표이사 이윤종)이 3월부터 세 달간 개인대출 다이렉트(Direct) 상품에 대해 신용등급별 최대 5%p를 깎아주는 금리인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굿플러스 TM론’,  ‘굿플러스 인터넷론’,  ‘굿플러스 원패스론’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9.9%에서 최고 29.9%이다. 

다이렉트 상품은 신청에서 입금까지 간편한 프로세스에 보다 낮은 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굿플러스 원패스론’의 경우 무서류∙무방문 대출서비스가 특징이다.

이들 상품은 고객행복센터(T. 1688-0070)와 온라인금융몰(www.ajucapital.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아주캐피탈 개인대출 다이렉트 상품은 지난달 월 취급액이 처음으로 100억원을 돌파했다.

2년 전부터 상품과 프로세스를 갖추고 개인대출 다이렉트를 주력상품으로 육성해온 결과 취급액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올해는 전년대비 100%를 초과하는 1,500억원의 목표를 세웠으며, 이는 전체 개인대출의 30% 비중에 이른다.

아주캐피탈 관계자는 “고객의 자금수요에 부응하고 이자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