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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VOC 1편] 아주캐피탈, VOC 이렇게 처리합니다!

아주캐피탈은 고객에게서 발생하는 궁금점, 불만사항을 꼼꼼히 기록하고 처리합니다.

 

고객님들이 겪는 불편사항들을 개선하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아주캐피탈은 어떻게 여러분이 내주시는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을까요?

 

우선, VOC란 Voice of Customer의 약자로 콜센터에 접수되는 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부터 처리까지 모든 절차가 완료될 때까지 처리상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처리결과를 관서별로 지표화하여 관리 및 평가하여 고객의 체감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고객관리시스템입니다.

 

아주캐피탈은 고객행복센터라는 콜센터를 통해 고객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고 있는데요. 아주캐피탈은 어떤 절차와 방법을 통해 고객님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해결하고 더 나아가 고객님들의 만족과 회사의 발전을 위해 활용하고 있는지 영상을 통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주캐피탈은 이렇게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다양한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있는데요.

 

지금, 아주캐피탈 홈페이지에는 소비자정보포털이 새롭게 신설되었습니다

새롭게 신설된 소비자정보포털을 이용해 궁금한 정보, 불만사항, 건의 등 다양한 의견을 저희에게 들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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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캐피탈은 고객의 불만을 접수부터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고 더 나아가 사후관리를 통해 재발방지를 위해 힘쓰며 궁극적으로 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아주캐피탈 페이스북에서는 VOC 깜짝 QUIZ EVENT 진행중💥

10월 30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