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임직원들을 위해 사장님이 나섰다! 아주캐피탈 현장속으로 CEO 원정대

평소 임직원들의 업무환경개선과 자기개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기업문화 조성에 힘써온 아주캐피탈. 그런데 이번에는 아주캐피탈 최고경영자(CEO)가 직접 나섰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바로 아주캐피탈의 새로운 사내 프로그램, 현장속으로 CEO 원정대!

 

필요한 곳, 필요한 시점에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위로하기 위해 박춘원 사장님이 직접 나섰다고 합니다. 현장속으로 CEO 원정대의 목적은 현장 직원들에게 격려와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긍정과 협력의 기업문화를 통해 강한 조직, 민첩한 조직을 구축하며 직원과 고객 모두가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를 수렴하기 위함입니다. 그럼 이 프로그램은 어떻게 신청하고 진행되는 살펴볼까요?

 

현장속으로 CEO 원정대는 2가지 세부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사장님이 쏜다!”

/거점별로 현장의 우수성과 또는 위로가 필요한 사연이 있다면 메일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는데요.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팀은 사장님의 격려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간담회 자리가 마련되고 식사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사장님이 간다!”
이 프로그램은 사장님이 축하와 격려가 필요한 곳을 직접 선정하여 방문하는데요. 마찬가지로 사장님의 격려와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간담회 자리가 마련되고 식사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직접 선정하는 만큼 조금 더 특별하겠죠?

 

대상 : 전국거점(센터, 지점, 영업소) 및 팀(본사)

신청 기간: 2020715~ 11월 6


 

아주캐피탈 CEO 원정대는 2020715일부터 11월 6일까지 운영된다고 하는데요.
임직원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아주캐피탈, 앞으로도 따듯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