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좋은 회사, 행복한 회사, 강한 회사, 아주캐피탈!


아주캐피탈은 더 좋은 회사를 만들고 직원 개개인의 발전을 위해 매일 고민합니다.

이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다 함께 실천하고 있는데요, 2020년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지 소개해드립니다.

 


첫 번째는 LSF 감사운동 캠페인! 아주캐피탈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바로 감사(感謝)’입니다. 일상 속에서 감사한 마음을 지속적인 실천하고 표현하기 위해 감사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사내 동료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결속력 강화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일 업무 시작과 함께 진행되는 사내 아침방송과 아지트(그룹웨어)를 활용하여, 정해진 순번에 따라 5가지 감사함을 발표하게 되는데요. 방송용으로 선정된 발표자에게는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며, 베스트 감사 사연은 콘텐츠로 제작되어 SNS에 공유할 예정입니다. 또한 테마 별 임직원 대상 감사 레터를 접수해 매월 1건의 사연을 선정 및 발표하고 선정된 분에게는 7만 원 상당의 상품을 전달합니다.

 


두 번째는 일의 의미와 보람 찾기 교육! 전사원들에게 연간으로 실시되는 교육과정으로 개인과 직무 간의 적합도를 높여 개개인의 업무동기와 만족도 등 업무를 통한 자긍심과 성취감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매주 2회씩 각 5건의 일의 의미 기술서 내용을 게재를 통해 직원 스스로 자신의 업무동기와 만족도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4월에 발간된 일의 의미와 보람 찾기 기술서 책자를 기념하기 위해 전 직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하는데요. 게시판에 게재된 직장동료들의 글을 읽고 소감 댓글을 달면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의 직원에게 음료 쿠폰을 증정합니다.

 


세 번째는 2020 일쓸신업! 아주캐피탈만의 특별한 지식in 서비스인데요. 매월 1회 각자 업무를 하며 생기는 궁금증과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에 대해 주제별로 선택하여 질문을 남기면 다른 직원이 자신의 경험담, 노하우, 실행방안 등 꿀정보를 공유 및 제안하여 직원들 간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하는 활동입니다.

 


아주캐피탈의 지식人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보다 많은 직원들이 도움을 받고 도움을 주는 것을 독려하기 위해 우수 질문자, 최다 질문자 및 답변자를 추첨하여 소정의 상품을 지원합니다.


아주캐피탈은 보다 강한 조직, 민첩한 조직을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직원들의 발전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좋은 회사를 만들어가는 오늘에 감사하고 행복한 회사, 강한 회사를 만들어 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Thanks Today! Happy Tomo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