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딜러라운지, 2019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수상!

2020년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많은 곳에서는 2019년 한 해를 손꼽아 수상하는 공간이 마련되고 있는데요. 저희 아주캐피탈도 그 수상의 꽃에 주인공이 되었답니다. 아주캐피탈이 2019 대한민국 디지털금융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토록 경사스러운 일이 없을 정도로 2019년 한 해를 밝게 비추는 계기가 되었는데요. 함께 그 현장 속으로 들어가보실까요?!

2019년은 경제여건의 악화로 그 어느 해보다 기업경영 쪽에서는 어려움이 많았던 해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9년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에 응모한 기업들이 많았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기업들이 참여하여 정말 쟁쟁했는데요. 그중 아주캐피탈은 디지털금융서비스 대상을 받게 되었답니다. 시장조사를 통해 취득한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딜러라운지’를 개설해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전국의 가입자가 4만 여명으로 증가한 것은 물론, 고객의 20% 이상이 딜러라운지 앱을 사용한 능력이 높게 평가되었습니다. 또한, 5개월 만에 6,000명을 넘어서는 등 고객들의 욕구와 관심도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점이 인상적이었다는 평을 받았답니다.

이미지 출처 : Google play

아주캐피탈이 중고차 딜러를 위해 출시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딜러라운지’가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딜러라운지는 차량 번호만 입력하면 상세 사양, 사고 이력, 원부조희, 시세조회 등 딜러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한 번에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특히, 중고차 딜러에게 필수적인 차종에 따른 평균 광고가격과 재고 기간까지 알려주기 때문에 자동차 딜러의 마음을 잘 헤아려 만든 어플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이러한 정보들을 기반으로 매입 적정 가격까지 간편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아주캐피탈은 지난해부터 꼼꼼하게 시장 조사를 하고, 중고차 딜러들의 수요 조사를 거쳐 딜러라운지를 개발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기존에는 세부 사양에 대한 조회가 어려웠던 수입차까지 90% 이상 완벽하게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었기 때문에 철저한 사전조사가 필수였는데요. 그 결과 디지털금융서비스 대상이라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딜러라운지를 통해 간편한 제휴 절차를 걸치면, 가입 즉시 20건의 무료 사고이력 및 사양 조희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만든 상이니만큼, 아주캐피탈의 대상 수상을 같이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상을 계기로, 더욱 발전하며 나아가는 아주캐피탈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