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사내소식] 감사레터, 그 4번째 주인공은 누구?

[사내소식] 감사레터, 그 4번째 주인공은 누구?]

 

안녕하세요. 아주캐피탈 공식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사 내 감사했던 분들에게 말하지 못했던 감사인사를 전할 수 있는 기회! 오늘은 그 네 번째 주인공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발신자에게 무더운 여름날의 보양식처럼 활력과 힘, 심신의 안정을 불어넣어준 따뜻한 마음씨를 지닌 오늘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바로,

 

 

"축하드립니다!
리테일관리센터 대여사업관리팀 한승훈 매니저님입니다."

 

경영전략본부 미래전략팀 김은주 매니저는 인턴시절 때의 기억을 되살려 편지를 전달해주셨는데요, 늘 인생의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한승훈 매니저님 덕분에 단단한 멘탈 관리에 도움을 받았다는 김은주님! 한승훈 매니저님을 롤모델로 삼겠다는 마음을 담아서 선물과 함께 마음을 전했습니다.

 

 

 

김은주 매니저는 편지와 함께 선물까지 직접 깜짝 배달했습니다.

 

 

바로 공기정화에 탁월한 다육식물인 ‘스투키’와 달콤한 케이크, 편지와 선물, 그리고 직접 전하는 정성까지! 이에 놀란 한승훈 매니저님도 간략하게나마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입사 후 저희 팀으로 첫 부서 배치를 받은 후배여서 알려주고 싶었던 것도 많이 알려주지 못하고, 잘 챙겨주지 못한 것 같아서 감사 레터를 받을 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어떤 부분에서든 도움이 됐다니 감사하고 필요한 거 있으면 언제든 이야기 하고, 
항상 단단하게 멘탈 관리 잘해서 맛있는 거 먹으러 갑시다."

동료나 선후배의 진심이 담긴 응원 덕분에 임직원 여러분들의 하루가 훈훈해지는 것 같은데요, 다음 달은 또 어떤 마음이 접수될 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도 시원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