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행복했던 2019 아주캐피탈 가족행복캠프 여름밤의 꿈 현장 속으로!

행복했던 2019 아주캐피탈 가족행복캠프 여름밤의 꿈 현장 속으로!

 

안녕하세요. 아주캐피탈 공식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오늘은 6월 22일부터 6월 23일까지 아주캐피탈 초청 가족과 함께 진행되었던 가족행복캠프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아주캐피탈은 우수 딜러와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느껴보자는 취지에서 매년 가족행복캠프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즐거움이 가득했던 1박 2일 동안의 가족행복캠프의 분위기를 함께 느껴볼까요?

 

 

 

이번 아주캐피탈 가족행복캠프 [여름밤의 꿈]이라는 주제로 충남 공주에 위치한 ‘파크오브드림’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이 곳은 계룡산 주변에 위치해 있어 자연을 오롯이 느끼며 힐링 여행을 하기 위한 최적의 글램핑 장소랍니다.

 

이번 행사는 우수 딜러 26가족과 아주캐피탈 임직원 11가족을 초청하여 세대간의 소통과 화합을 이룰 수 있는 뉴트로(*뉴+레트로)를 주제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한가로운 토요일 오후, 이번 가족행복캠프에 참여할 가족 분들이 ‘파크오브드림’캠핑장으로 찾아와주셨는데요. 운영 본부에서는 제비뽑기로 숙소를 배정하고, 시원한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맘껏 먹을 수 있는 푸드트럭 무료쿠폰을 지급했습니다. 준비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마다 도장을 찍어주는 스탬프 투어 쿠폰을 안내하며 아이들의 흥미를 복돋았습니다.

 

 

아주캐피탈의 열정만큼이나 뜨거웠던 날씨 덕분에 참여 가족 분들이 가장 먼저 들린 곳은 바로 커피&아이스크림 트럭이었는데요. 아이들은 아이스크림을 받고 행복해하고, 어른들은 커피를 마시며 시원하게 가족행복캠프를 즐길 준비를 했습니다.

 

각자 숙소에 짐을 정리하고 한 가족, 두 가족 나오기 시작할 때쯤 본격적으로 ‘서리와의 전쟁’ 이라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는데요. 게임 규칙은MC가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외치는 동안만 움직일 수 있으며 MC 앞에 있는 모형 수박을 가져가면 경품으로 참외, 또는 수박을 드리는 게임입니다. 엄마, 아빠, 아이 모두 행복한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저기 긴장감 넘치는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이 보이시나요? :)

 

 

두 번째로 진행한 게임은 추억의 공기놀이!

엄마들만 참여할 수 있는 토너먼트 형식의 게임으로 공기를 떨어뜨리지 않고 가장 먼저 5년을 달성하는 우승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했습니다. 우승하여 공기놀이의 우승자는 문화상품권 3만원을 경품으로 받았습니다. 엄마들은 오랜만에 공기놀이를 하며 무척이나 행복해하셨답니다^^

 

 이번에는 아빠들만의 리그! ‘추억의 딱지치기’ 토너먼트 대회가 이어졌는데요. 아빠들은 옛 추억을 회상하며 그 누구보다 즐겁게 딱지치기에 참여했습니다.

 

 

오후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아이들이 맘껏 즐길 수 있도록 달고나 뽑기, 대나무 물총 만들기, 추억의 게임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는데요. 부모님들은 아이들에게 옛추억을 떠올리며 이것저것 설명해 주시느라 바빴답니다.

 

 

준비된 프로그램과 함께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저녁 식사 시간에는 캠핑의 없어서는 안되는! 바비큐 파티를 준비했습니다. 도시에서 구워먹는 것과는 다르게 자연에서, 그리고 놀러와서 먹으면 훨씬 더 맛있는 건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죠!? 아빠는 고기를 굽고, 아이들과 엄마는 상을 차리며 가족들만의 도란도란 저녁식사 자리를 즐겼습니다.

 

저녁식사를 마치고 전문 MC의 깨알 같은 진행으로 경품 팡팡! 웃음 빵빵한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었는데요. 온가족이 함께 즐기며,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는 어느덧 저 멀리 날려보낸 듯 웃음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이렇게 즐거운 레크리에이션까지 즐기고 히든싱어 이문세편에 출연했던 안웅기님이 옛 추억 가득한 별밤지기로 변신했습니다. 가족행복캠프 기간 동안 제보했던 사연 중 감동적인 사연을 읽어주며 이문세의 붉은노을, 광화문에서 등을 불러주었는데요. 뛰어난 모창 능력으로 마치 이문세가 온 듯! 히든싱어 우승자의 면모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늦은 시간이었지만 아주캐피탈 초청 가족 모두가 즐겁게 뛰며 놀았답니다.

 

 

캠프의 마지막 밤은 풍성한 경품, 추첨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번호표 추첨으로 턴테이블, 커피머신, 냉풍기, 서큘레이터, 등의 경품을 전달하며 설렘과 기쁨이 공존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즐거움으로 가득 찬 하루가 지나고 캠핑장에는 아침이 찾아왔습니다. 더 즐기고 싶은 아쉬움은 잠시 뒤로 이제는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 찾아왔는데요. 돌아가기 전 행복했던 캠프를 기념하기 위한 사진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밝은 미소와 활기찬 모습을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2019 아주캐피탈 가족행복캠프! 참여해주신 모든 가족 분들께 소중한 추억으로남길 바라며 ㅈ내년에는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