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사내소식] 따뜻한 리더십을 품은 아주人을 소개합니다!

[사내소식] 따뜻한 리더십을 품은 아주人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주캐피탈 공식 블로그를 찾아주신 여러분! 오늘은 감사레터의 두 번째 주인공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올해 두 번째 감사 레터의 주인공은 여름의 열기만큼이나 따뜻하고 강한 리더십을 가지고 계신 분입니다. 자, 그럼 그 두 번째 감사레터 주인공, 바로 발표해볼까요? 그 주인공은 바로 ~!!

 

 축하드립니다!

경인센터 장희성 센터장님입니다. “

 

경인센터 강원출장소 전상호 매니저는 감사 레터를 통해 센터장님의 따뜻한 리더십에 감사함을 담아 편지를 전달해주셨습니다. 사연을 읽으며 경인센터의 온정이 넘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이해와 공감을 통해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아주시는 장희성 센터장님 ! 센터장님의 리더십이 있기에 아주캐피탈은 ‘행복한 회사, 강한 회사’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감사 레터를 전달 받은 센터장님은 아래와 같은 소감을 통해 직원들에게 다시 감사의 기쁨을 돌려주셨습니다.

 

지표를 관리하고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 치열한 필드 조직에서 팀원들에게 다가가는 관리자가 오히려 많이 힘들었을텐데 이렇게 감사의 마음까지 전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로의 공감과 격려가 강한 사람을 만들 수 있다는 확신은, 강한 회사를 만들 수 있는 작은 메시지이자 희망이라 생각합니다. 이 감사의 마음이 우리 조직 구성원 모두에게 전파되길 바라면서 글을 올려주신 전상호 매니저님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사연, 어떻게 읽으셨나요? J

한 사람을 통해 시작된 작은 격려와 감사의 메시지가 주변을 밝게 만들고 조직을 강하게 만드는 것. 바로 감사 운동의 효과가 아닐까요? 아주캐피탈의 감사 운동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퍼져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