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회사소식] 감사레터, 그 첫 번째 주인공은 누구?

[회사소식] 감사레터, 그 첫 번째 주인공은 누구?

 

아주캐피탈은 ‘행복한 회사, 강한 회사 만들기’를 위해 다양한 기업문화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 하나인 ‘감사레터’ 전달 소식을 들려드릴까 합니다. ‘감사레터’는 회사의 동료 및 선후배에게 감사 편지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소정의 선물과 함께 편지를 전달해주는 감사 캠페인입니다.

 

꽃 피는 계절 3월, 감사불씨를 통해 총 3건의 감사 편지가 접수 되었는데요, 계절만큼이나 편지 속 사연 하나 하나, 따뜻하고 훈훈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 중 첫 번째로 선정된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바로~~!!!

 

축하드립니다!

고객행복센터 고객보호팀 임승범 팀장님입니다. “

 

심사팀 이다해 매니저가 신입 시절 감사했던 사연을 적어 편지를 전달해주셨는데요, 입사한 이후 지금까지 임승범 팀장님을 ‘닮고 싶은 선배님’의 모습으로 기억하고 계신다는 이다해 매니저님!! 이번 기회를 통해 작지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하셨습니다.

 

지난 16일, 임승범 팀장님께는 깜짝 선물이 배달되었습니다. 미세먼지로 가득한 요즘 같은 때에 맑은 공기 속에서 근무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공기정화 식물을 선물해드렸는데요, 예상치 못했던 화분과 편지에 놀란 팀장님은  

 

저를 닮고 싶은 후배가 있다는 사실에 가슴이 뭉클하고 감동이었습니다.”

 

라는 짧고 굵은 소감으로 화답해주셨습니다. 다음 달은 또 어떤 편지가 접수될 지 기대가 되는데요, 임직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