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소확행은 여기에~ 2018 아주캐피탈 가족행복CAMP의 현장 속으로!

소확행은 여기에~ 2018 아주캐피탈 가족행복CAMP의 현장 속으로!




안녕하세요. 아주캐피탈 공식블로그 '..(여러분의 행복을 기원합니다)'에 찾아주신 여러분! 본격적인 가을 날씨로 접어들면서 주말을 이용해 여행이나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진행되었던 아주캐피탈 가족행복CAMP의 이야기를 전해드릴까 합니다아주캐피탈에서는 매년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다시 한번 되새겨보자는 취지에서 가족행복CAMP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행복한 웃음이 떠나지 않았던 그 날의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가을은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이라고 하죠~!  이번 아주캐피탈 가족행복CAMP는 남양주에 위치한 럭셔리 글램핑장 '더 드림핑'에서 지난 9 8일부터 9일까지 1 2일간진행되었는데요. 이 곳은 젊은 층이 선호하는 감성적인 빈티지풍 인테리어에 최고급 수준의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캠핑과 글램핑, 서핑에 아웃도어 레저까지 한꺼번에 가능해 캠핑족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글램핑 장소랍니다.

 

이번 행사는 아주캐피탈 우수 중고딜러 24가족을 포함해 아주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는 아주캐피탈 임직원 9가족 및 총 33 가족 분들이 참여해 잠시나마 분주한 도시 생활을 벗어나 휴식과 힐링을 취하고, 가족과 함께 못다한 정을 나누며 소확행을 느낄 수 있는 내용으로 채워졌는데요. 따뜻한 가을 햇볕 아래 초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었던 그 날의 분위기를 함께 느껴 보시겠어요?:)






  

청명한 가을 하늘과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한가로운 토요일 오후, 이번 캠핑에 함께 해주실 가족 분들이 하나 둘씩 더 드림핑 캠핑장으로 찾아주셨습니다. 벌써부터 기대에 가득 찬 아이들의 해맑은 표정이 보이시나요? ^^ 참가 등록과 함께 사이트 배정을 마친 뒤에는 본격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는데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것들로 준비되었답니다. 그럼 그 내용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먼저 예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카페에서는 카페 무료쿠폰 찬스를 활용해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 가족 분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선선한 요즘이지만, 오후에는 햇빛이 뜨거울 수 있으니 외부 활동을 할 때는 충분한 양의 수분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









이렇게 수분도 섭취 했으니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을 즐겨볼까요? 운영본부에서 제공한 무료 쿠폰을 이용해 수상레저에 도전한 가족 분들이 곳곳에 보였는데요. 시원한 북한강의 바람을 가르며 짜릿한 스릴을 느끼는 것도 좋지만, 안전도 중요한 만큼 준비운동과 헬멧, 구명조끼 등의 안전 장비도 꼭 체크해야 해요:)

 





또 다른 쪽에서는 곤충채집을 하며 잔디밭을 뛰노는 아이들, 해먹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분도 보였는데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소박한 삶의 여유를 느끼는 것~ 이런 것이 진정한 행복이 아닐까요?





오후 다섯시. 어느덧 해가 저물기 시작한 시간~ 사전에 신청해 주신 가족들이 모여 윷놀이 대회를 하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우리의 전통놀이만큼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건전한 놀이가 없겠죠? 아이들도 이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우리의 전통문화를 체험해보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신나게 웃고 즐기고 난 후에는 모두들 기대하던 캠핑의 꽃! 바비큐 타임이 찾아왔어요. 자연과 벗삼아 먹는 요리는 무엇이든 맛있지만, 역시~ 바비큐에는 삼겹살과 목살이죠. 참가자들은 가족과 함께 둘러 앉아 저녁을 먹으며 캠핑의 낭만을 만끽했답니다.






 

이렇게 맛있는 저녁식사까지 즐기고 캠핑장에 어둠이 내려 앉았습니다. 캠핑의 낭만을 더해줄 모닥불을 피워놓고 캠프파이어 및 레크레이션, 초청 공연 등을 진행했는데요. 트롯팝가수 숙행님이 행사장에 찾아주셔서 소찬휘의 Tears, 이문세의 붉은 노을 등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 만한 명곡을 불러 주셨는데요.  캠프파이어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욱 UP 시켜주는 멋진 무대였어요.

 





이윽고 전문사회자의 진행과 함께 가족 레크레이션이 진행되었는데요. 온가족이 함께 서로의 손을 맞대고, 지친 어깨를 두드려 주는 등의 따뜻한 스킨십을 통해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답니다.







또한, 열심히 참여한 분들에게 주어지는 경품추첨 시간까지~! 이렇게 2018 아주캐피탈 가족행복 CAMP 첫 번째 날 밤의 일정이 끝났습니다. 가을 밤, 모닥불 앞에서 함께 느꼈던 기쁨과 소소한 행복~! 모든 분들께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있겠죠? ^^






이렇게 짧지만 뜻 깊은 밤이 지나고 캠핑장에는 아침이 찾아왔습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제는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 다가왔는데요. 조식을 즐기고 기념사진 촬영 및 기념품 제공을 끝으로 2018 아주캐피탈 가족행복 CAMP의 모든 일정도 마무리 되었답니다. 비록 12일의 짧은 일정이었지만, 참가하신 모든 가족분들에게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되기를 바랍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주캐피탈 공식블로그를 통해 전해드리는 소식과 정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오늘의 이야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