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와 연결하다/컬쳐&트렌드

월드컵 응원도 식후경! 6월 배달 APP 할인 정보


월드컵 응원도 식후경! 6월 배달 APP 할인 정보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은 9회 연속 본선 진출의 쾌거를 이뤘죠! 물론, 우리나라가 속한 F조가 '죽음의 조'라는 평가이기는 하지만, 올림픽이나 월드컵과 같은 스포츠 이벤트는 하나 된 마음으로 열정적인 응원을 펼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특히 월드컵은 대한민국 대표팀의 주요 조별리그 경기가 치맥이 당기는 시간대인 밤에 열리는데요. 그래서 준비해 봤습니다. 월드컵 시즌, 치킨을 조금 더 알뜰하게 먹을 수 있는 6월 배달 APP의 할인 정보를 살펴볼까요?






2010 6월에 출시된 배달의 민족은 우리나라 배달APP 중에서 5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2015년부터 치킨, 피자, 중식 등 기존 배달음식뿐 아니라 밖에서 사 먹던 음식까지 시켜먹을 수 있는 외식 배달 서비스인 '배민라이더스'를 운영하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곳이랍니다최근에는 네이버와 손잡아 AI스피커 '클로바 프렌즈'와 연계해 음성으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네이버 클로바 앱에 배달의 민족을 연동하고 단골 가게와 선호 메뉴를 등록해 두면 '클로바 프렌즈' 스피커를 통해서 말로만으로도 음식 주문이 가능합니다. "치킨 시켜줘"라고 말하면 미리 등록해 놓은 업소의 치킨 메뉴가 인공지능 시스템을 통해 바로 주문되는 방식이에요.

 

그럼 배달의 민족을 통해 월드컵 시즌 치킨을 좀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볼까요? 우선 배달의 민족이 처음이라면 선착순 1천명에게 6천원 할인 혜택이 있으며, 아쉽게 선착순을 놓쳤다면 첫 주문 시 4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배달의 민족 할인 전용카드인 배민우리체크카드로 15,000원 이상 결제 시, 일반 회원용 카드 최대 3천원 VIP 회원용 카드 최대 7천원의 할인 혜택이 있답니다. 이밖에도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 한해 맛있는 치킨을 고른 후 결제 시, 할인쿠폰에서 모르는건먹어보자'를 등록한다면 치킨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배달APP 업계 2위인 요기요는 알지피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업체인데요.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데, 특히 매달 다른 인기 프랜차이즈들의 메뉴를 할인해주는 슈퍼레드위크 프로그램이 인기가 뜨겁답니다. 또한, 요기요는 주문건수와 주문 성공률, 평점, 클린리뷰 등 객관적인 지표를 분석하여 매월 1천 개의 우수음식점을 선정하고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음식점을 찾을 때 요기요 랭킹 순, 별점 순, 리뷰 많은 순, 최소 주문금액 순, 거리 순, 할인율 순, 사장님 댓글 순으로 정렬해서 볼 수 있답니다.

 

할인 혜택이 많은 APP답게 이번 월드컵 시즌에도 다양한 혜택이 눈에 띄는데요. 6 15일까지 요기요 첫 주문시, 7천원 할인 혜택이 있으며 5,000원 쿠폰 할인+ 인기 치킨 8가지 브랜드의 즉시 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6월 슈퍼레드위크의 할인 라인업을 살펴보면, 월요일에는 또래오래 치킨 2,000원 할인, 투존치킨 2,000원 할인, 화요일엔 BHC 2,000원 할인, 수요일에는 페리카나치킨 2,000원 할인, 목요일에는 멕시카나치킨 3,000원 할인, 7번가피자 5,000원 할인, 금요일에는 티바두마리치킨 3,000원 할인, 토요일에는 파파존스 5,000원 할인, 옛날통닭 2,000원 할인, 놀부보쌈& 족발 4,000원 할인, 미스터보쌈 3,000원 할인, 일요일에는 60계 치킨 3,000원 할인, 매일 피자헛 최대 13,000원 할인 혜택 등이 있답니다. 이 밖에도 요기요신한체크카드 결제시 15%할인(최대 2,000/ 1, 4)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배달APP 3위인 배달통은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보다 앞선 2010년부터 배달앱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앞의 두 APP보다 할인폭이 크지는 않지만, 오래된 만큼 안정된 기술력을 갖고 있어 매니아층이 있는 배달APP이랍니다. 최근에는 모든 고객이 안심하고 배달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정보 유출과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스스로 정보보호 체계가 적합한지 인증하는 제도인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죠. 또한, 배달APP 중 가장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는데요. 신용카드와 핸드폰 결제, 카카오페이, 페이나우, 티머니, 캐시비, 모바일팝 결제 등이 제공되고 있어요.

 

그럼 배달통의 6월 할인 정보를 살펴볼까요? 우선 첫 모바일 주문 회원에게 2,000원 쿠폰이 발급되며 쿠폰 사용 후 2,000원 후쿠폰이 또 다시 지급된다고 해요. 또한, 에어먹방 모의고사에 응시할 경우 2,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데요. 쿠폰코드 '시험도식후경'을 입력하면 신규 이용자가 아닌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푸드플라이는 1700여개 이상의 가맹점을 확보한 온라인 맛집 배달서비스로, 요기요와 배달통 앱을 서비스하는 알지피 코리아에서 인수하여 기존에는 배달을 하지 않던 레스토랑의 음식 주문이 다양해져 기존 고객에게 더 많은 음식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요. 주문과 동시에 통합관제시스템을 거쳐 주문 정보 전송, 배치, 실시간 배달로 주문에서 배송까지 평균 37분 내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죠또한, 치킨, 피자 등 기본적인 배달 음식부터 아이스크림, 커피, 빙수, 회 등의 메뉴도 배달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최적의 주문 추천은 물론, 최적 경로 구성과 자동배차로 배달하지 않는 맛집의 음식을 빠르게 배송이 가능하답니다. 무엇보다 다른 배달 APP과 달리 배송현황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푸드플라이에서는 프로모션 코드 입력시 첫주문 4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천인 코드 입력 후 가입하면 바로 사용 가능한 3,000원의 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지금 우리동네 배달팁 할인' 이벤트를 통해 배달팁을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지금까지 월드컵 시즌을 맞아 6월 배달 APP할인 정보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밤잠을 설치며 하는 열띤 응원,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인 야식을 주문하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할인 정보를 참고하셔서 좀 더 편하고 든든하게 응원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아주캐피탈에서도 태극전사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