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와 연결하다/컬쳐&트렌드

분위기 있는 피크닉을 위한 가성비갑 아이템

분위기 있는 피크닉을 위한 가성비갑 아이템




어디든 떠나기 좋은 신록의 계절 5, 야외활동하기에 제격인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런 날 돗자리 하나 들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맛있는 도시락을 먹으며 봄날의 정취를 느끼는 것도 좋지만, 여기에 피크닉의 분위기를 더해주는 아이템이 있다면 더 즐겁지 않을까요? 오늘은 여러분의 멋진 피크닉을 위한 가성비갑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햇빛을 받으면 반짝거리는 은박 돗자리는 가라! 어릴 적 봄소풍을 갈 때마다 가져갔던 전형적인 은박 돗자리 대신 다채로운 패턴의 패브릭 매트를 깔면 피크닉이 더욱 멋스러워 져요. 피크닉 매트를 고를 때는 너무 얇은 것 보다는 패브릭 원단과 방수천 사이에 솜이 들어있는 제품을 고르면 푹신푹신하고 편안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답니다.

 





따뜻한 봄 날씨, 함께 있기만 해도 좋은 소중한 가족, 친구 및 연인, 맛있는 도시락. 이 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지만, 여기에 멋진 배경음악까지 있으면 더 완벽하겠죠? 이런 배경음악을 제공해 주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봄소풍의 분위기를 더욱 UP시켜줄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답니다. 그날의 분위기와 감성을 담은 멋진 배경음악을 함께 듣다 보면, 피크닉이 더욱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거예요.





<이미지출처: 카스펠 >




아무리 매트위라도 바닥은 바닥하죠! 딱딱한 바닥에 앉거나 눕는 것이 불편하다면,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는 에어소파를 이용하는 것도 좋아요. 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달콤한 낮잠 자기에도 너무 좋은 에어소파~ 부피도 크지 않아서 공원이나 캠핑장 등 어디에서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로맨틱한 라탄 바구니 하나가 피크닉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어요. 친환경 나무소재인 라탄은 무게가 가볍고 디자인이 독특해서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이용되고 있는데요. 피크닉을 갈 때 라탄 바구니가 있으면 과하게 멋을 내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피크닉 소품이 될 뿐 아니라 가볍고 튼튼해 도시락이나 간식거리를 가지런하게 운반하는데 편리하답니다.






요즘에는 5월에도 한여름처럼 따가운 자외선 때문에 피크닉을 마음껏 즐길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 설치가 간단한 그늘막 텐트나 자동텐트가 있다면 더욱 좋겠죠? 원터치로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 및 철거가 가능한 원터치 자동텐트는 캠핑을 즐길 때도 좋고 연인과의 오붓한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답니다. 원터치 텐트는 사이즈가 다양하기 때문에 인원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비가 올 때를 대비해 방수 기능이 있는 것이 좋아요.


 



지금까지 화창한 봄날, 더 멋진 피크닉을 즐기기 위한 피크닉 아이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 같은 피크닉 아이템을 챙겨가면 한층 더 세련되고 분위기 있는 피크닉을 즐길 수 있겠죠? 야외활동하기 너무 좋은 5, 소중한 사람과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