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아주캐피탈이 2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을 수상했습니다.



2011년 6월 23일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 수상식이 열렸습니다.




아주캐피탈은 지난해 한국표준협회 고객만족부문 대상에 이어 올해는 종합대상 수상자로 선정돼 2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의 영예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아주캐피탈이 작년 캐피탈사 최초 한국서비스대상을 수상하고, 올해도 캐피탈사로는 유일하게 종합대상을 수상해 의미가 남다르게 느껴집니다. 


이번 수상은 아주캐피탈이 2연속 수상한다는 점도 있지만, 우수 연구논문상 또한 아주캐피탈 조홍제 과장이 수상을 해 기쁨이 배가 되었습니다. ^^ 



이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오늘의 메인 이벤트!

아주캐피탈이 한국서비스대상 2연속 수상하는 순간입니다. 이윤종 대표이사가 회사를 대표하여 수상하셨는데요. 작년에 이어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상을 수상하셔서인지 긴장감이 느껴지네요 ^^






아주캐피탈이 경영 전 분야에서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펼친 점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이끌어냈다고 합니다. 아주캐피탈의 17년 자동차 금융 노하우를 기반으로 개인금융에서 기업금융까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갖춰 놓은데다 고객행복센터와 온라인금융몰을 통해 고객이 쉽고 빠른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는 점이 주요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소비자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철저한 사후관리서비스를 실행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캐피탈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CCMS(소비자만족 자율관리 프로그램)를 도입했는데 이 점 또한 긍정적이리라 생각됩니다.


아주캐피탈 대표이사 이윤종 사장은 “잘해서 받은 상이라기 보다는 모든 경영활동의 기준을 고객중심에 두고 전 임직원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인정받은 데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상의 가치와 의미를 살려 지속적 혁신을 통한 고객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수상소감을 말씀하셨습니다. 

회사의 비젼인 '고객과 함께 꿈을 실현하는 No.1 소비자금융회사'에 걸맞게, 아주캐피탈 임직원 모두는 고객의 작은 불만을 해소는 물론 넘어거 고객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것을 해드릴 수 있는 회사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