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이벤트

아주캐피탈, “독도는 한국 땅입니다” TV 광고 눈길끄네 - 아주 아주 듣고 싶은 대답








국민 모두가 일본을 향해 힘차게 외치고 싶은 것은 이 말이 아닐까?


독도와 강코쿠노료도데스”(독도는 한국땅입니다)

 

독도의 전경이 비춰지고 독도가 듣고 싶은 대답은이라는 자막이 뜨면서 갈매기가 일본어와 한국어로 동시에 마이크에 대고 이 문구를 선언하는 장면이 흘러 나온다.


최근 일본이 중학교 교과서에 독도가 일본땅이라는 내용을 담겠다고 밝혀 온 국민의 감정이 격화된 가운데, 독도가 한국땅이라는 TV 광고가 나와 화제다.


 

   


아주캐피탈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독도편을 포함해 일상 생활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5개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친근한 소비자 브랜드로 고객니즈에 적극 부응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독도 편 외에도 홍길, 달마, 지각한 김대리, 왕초보 운전 미선씨가 듣고 싶은 대답 편이 1일부터 차례로 전파를 탄다. 독도 편은 5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아주캐피탈은 아주 아주 듣고 싶은 대답 - 굿플러스라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금융회사로서 여타 캐피탈사나 대부업체와 차별화하고 고객지향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마케팅담당 홍상범 상무는 금융이라는 다소 딱딱하고 어려운 이야기를 재미있고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하여 고객에게 쉽게 접근하고자 했다면서 아주캐피탈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금융과 개인금융의 17년 금융노하우라는 광고 메시지가 아주 좋은 금융 상품과 서비스로 이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홍길동 편]


         [달마 편]  


          [지각한 김대리 편]


          [황초모 미선씨 편]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