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과 연결하다/자동차금융

자산건전성 높여 자동차 금융 2위 다진다 / 은행,카드,캐피털... 3인3색





2010년 2월 8일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선정한 오늘의 금융 뉴스 모음입니다.



스페셜 리포트-아주캐피탈 <아주경제>


아주경제는 최근 매주 월요일 금융사 기획기사 시리즈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저축은행 기사에 이어 캐피탈사의 첫번째 기사로 아주캐피탈을 다루었네요. 회사현황, 주력상품 소개 그리고 사회공헌 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아주캐피탈의 신용대출 상품인 '내게론'은 2010년 야심찬 재도약을 준비중이며, 온라인 채널을 더욱 활성화 시킬 예정입니다. 온라인을 통한 'i내게론'은 더욱 자주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으니 기대를 가져보겠습니다.
미혼모 및 아동 문제는 아주캐피탈의 사회공헌분야에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활동을 하고 있는 분야로써, 정기적인 한서병원의 영아돌보기 활동 이외에 분유 기금 기증, 영아원의 놀이방 만들어주기활동, 미혼양육부 지원 활동 등을 하고 실시하였습니다.



은행,카드,캐피털...'3인3색' <중앙일보>


캐피탈사가 주력으로 해온 차량할부금융시장에 신용카드사와 은행이 치고들어오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최근 신한은행이 자동차 대출 상품을 오픈하면서 자동차 할부금융부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이에 중앙일보는
은행,카드,캐피탈사의 할부상품 비교 기사를 게재하였는데요.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해보자면, 어떤 금융사를 이용해서 자동차 할부 금융을 이용한다고 하더라도 어느쪽이 절대적으로 유리하다고는 말하기는 힘듭니다. 자신의 신용등급, 차종, 본인이 받을 수 있는 혜택 및 서비스 등을 고려한 최적의 선택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