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GM대우자동차 영업소에서 만나는 아주캐피탈 Good+오토금융




아주캐피탈의 새로운 통합금융브랜드 'Good+(굿플러스)'가 탄생하였습니다.

Good+는 아주캐피탈의 브랜드 컨셉인 '아주 좋은 금융'에 4가지의 플러스(+)가 더해져 고객의 삶에 보탬이 되는 더 좋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아주캐피탈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아주캐피탈 Good+
With(함께)             고객과 함께 하는
Add(더)                더 많은 혜택으로
Beyond(앞서서)     한 발짝 앞선 생각으로
Upgrade(향상)       더 좋은 서비스로


Good+ 통합브랜드는 앞으로 아주캐피탈의 오토금융/ 리스금융/ 개인금융/ 기업금융 등 모든 상품에 적용됩니다.

오늘의 포스트는 아주캐피탈의 주력 사업인 자동차금융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GM대우의 지역총판제 History
 

1. GM대우의 차량 판매는 기존에 대우자동차판매가 모두 취급해왔습니다.

2. 2010년부터 시작된 GM대우의 '지역총판제'는 총 8개의 권역이 기존의 대우자동차판매 외에 아주,삼화,대한모터스가 신규채널로 영업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계열사 관계에 있는 아주캐피탈-아주모터스는 영업활동에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구요.

   아주모터스(2개 권역)- 수도권 동부지역(경기 동남부, 강원), 경북지역(대구, 울산 포함)
   삼화모터스(1개 권역)- 수도권 북부지역(강북, 경기북부)
   대한모터스(1개 권역)- 영남지역(부산, 경남)
   GM대우 DSO(Direct Sales Operation)(4개 권역)- 중부지역(강남, 수도권 서남부), 서부지역(인천, 부천),
                                                                        충청지역(충청도, 대전 포함), 호남지역(전라도,제주도)

3. GM대우의 DSO 4개의 권역은 아주캐피탈과 신한카드가 각각 2개씩 맡아 영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주캐피탈의 GM대우 권역 현황]

 
아주캐피탈 Good+ 오토금융
 

Good+ 브랜드 작업이 끝난 후, GM대우자동차 영업소에 새롭게 제작된 Good+ 배너가 배포되었습니다. GM대우자동차 영업소에 방문하는 고객분들은 아주캐피탈의 'Good+오토금융'를 만나실 수 있겠네요. 최근 새롭게 배너를 달게 된 17개의 GM대우자동차 영업소를 소개합니다.

고색영업소, 구미도량영업소, 만평영업소, 대구칠곡영업소, 대구평리영업소, 동수원영업소, 동탄영업소, 북수원영업소, 상주영업소, 서수원영업소, 수지영업소, 신영통영업소, 오산영업소, 천안영업소, 포항대잠영업소, 하남영업소, 화성발안영업소에서 협조해 주셨습니다.



더욱 다양하고 생생한 아주캐피탈의 Good+ 소식..또 전해드리겠습니다^^

▶ 'GM대우자동차 영업소에서 만나는 아주캐피탈 Good+오토금융'에 대한 내용은 아주캐피탈 마케팅팀 임선오 사원이 도움을 주셨습니다.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