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아주캐피탈, 통합금융브랜드 '굿플러스(Good+)' 런칭


아주캐피탈, 통합금융브랜드 '굿플러스(Good+)' 런칭


아주캐피탈(대표이사 이윤종)은 통합금융브랜드인 굿플러스(Good+)’를 런칭한다고 27일 밝혔다.

 

그 동안 상품에 따라 개별로 사용하던 브랜드를 일원화해 하나의 통합금융브랜드인 굿플러스로 새롭게 구현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굿플러스는 아주캐피탈의 브랜드 컨셉인 아주 좋은 금융에 함께(with), (add), 앞서서(beyond), 향상(upgrade)플러스(+)’를 부여해 고객의 삶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브랜드 의지를 담았다.

 

캐피탈회사는 단순히 돈을 빌려주는 것이 아니라, 정성과 마음으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고객지향적 마인드를 담아, 친근하고 편안한 금융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것.

 

 굿플러스의 로고디자인은 신뢰와 안정을 모티브로 한 푸른색을 기본으로 했다. 또한, 기쁨, 행복, 꿈을 상징하는 풍선이 날아오르는 모습을 형상화해 미래에 대한 희망과 활기찬 이미지를 전달한다.

 

아주캐피탈의 굿플러스통합브랜드는 앞으로 오토금융, 리스금융, 개인금융, 기업금융 등의 모든 상품에 적용하게 된다.

 

마케팅 담당 홍상범 상무는 고객에게 확실하게 지킬 수 있는 좋은 약속들을 설계하고, 그 약속들을 잘 지킴으로써 고객들로 하여금 아주 좋은 금융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