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주캐피탈 나대리입니다.

아주캐피탈이 이번 2010년 6월 23일 한국표준협회(KSA)가 선정하는 한국서비스대상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서비스 대상은 전년 매출액, 시장점유율, 서비스품질 수준, 전문단체 또는 전문가 추천 등을 거쳐 부문별 후보기업을 선정하였고,
이들 후보기업을 대상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품질경영학회, 생산관리학회 등에 소속된 심사위원이 서류심사 및 현지심사를 거쳐
2010년 한국서비스대상 수상기업이 선정되었습니다.



2010년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은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아주캐피탈도 고객만족대상 수상을 위해 영광스런 자리에 참석하였습니다.

입구에는 시원한 얼금조각과 하프연주가 흘러 무더운 날씨를 잊게 해주네요


시상식 입구에는 이번 한국서비스대상기업들의 신문지면 광고 및 기사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시상식이 시작되기까지 참석하신 분들이 담소를 위한 커피도 준비되어 있어 전반적으로 차분한 분위기였습니다.



시상식이 진행되는 그랜드 볼룸입니다. 시상식 준비로 다들 분주했습니다.
조명, 카메라 및 음향세팅이 진행되고 참석자 분들을 안내하는 직원들로 매우 붐비고 있었습니다.


아주캐피탈 자리도 있습니다 ^^. 2010 한국서비스대상 고객만족대상 수상기업 참석 직원을 위한 자리입니다.


오늘 사회를 맡은 이은영 아나운서의 멘트를 시작으로 이제 2010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준비된 동영상과 함께 웅장하게 나오고, 이후 각종 부문별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아주캐피탈 시상 차례입니다.
2010 한국서비스대상 고객만족대상은
아주캐피탈을 비롯하여 롯데월드, SK브로드밴드, 롯데마트가 수상하였습니다.






이제 모든 시상이 끝나고 수상기업 단체 사진 촬영시간이 있었습니다.
매번 포토타임때마다 좋은 자리를 잡기가 힘들었습니다. 주최측 사진기자분은 물론 언론기관 취재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이제 모든 시상식이 종료되고 이번 2010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아주캐피탈 임직원 분들의 기념사진 한 컷이 빠질 수 없죠~  



이번 시상식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성황리에 무사히 마무리 된 것 같습니다.
덕분에 행사후 회사로 돌아가는 길이 쉽지 않았습니다.

이번 수상기업들을 보면서 대부분이 일반 대중들에게 친근하고 널리 알려졌을 뿐만 아니라
우리 실생활과 깊게 연관된 기업들입니다.

따라서 고객만족 뿐만 아니라 항상 소비자가 무엇을 원하며 무엇에 불편해 하는지 파악하고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면서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것이 절실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선가요? 심사위원님, 한국표준협회장님 및
수상기업을 대표하여 소감을 발표하신 삼성생명 이수창 대표이사님 말씀에서
공통적으로 고객만족을 넘어서 당연시 되는, '고객=신', '고객섬김'과 같은 용어가 나오지 않나 싶습니다.



아주캐피탈은 아직까지 업종특성상 일반 대중들에게 다른 수상기업들보다 널리 알려진 기업이 아닙니다만,
그간 부단한 고객만족경영을 진행해 오면서 오늘 수상을 통해 약간은 인정받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러나 우리 아주캐피탈은 대표이사님은 물론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은 이제 정말 시작이라는 것을 온몸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보다 아주캐피탈하면 회사 비젼과 같이 '고객과 함께 꿈을 실현하는 No.1 소비자 금융회사'임을
누구나 알 수 있는 그날까지, 앞으로 계속 변화할 아주캐피탈을 기대해 주세요~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마음에 드셨다면 RSS를 구독하세요~